첫번째는 정독 두번째는 활용 세번째는 응용

최고관리자 0 4,496
지도자는 플레이파트 정보를 어떻케 활용할것인가에 대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 진행 경험이 많은 지도자 라도 정보를 대함에 있어서 기본적으로 정독을 해야 합니다. 진행자들 마다의 진행방법이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확실하게 정독을 하고 마음속으로 정립을 합니다. 멘트와 내가 진행할때는 "이렇게 하면 되겠구나" 까지 정립을 해야 합니다.

두번째는 현장에서 실제 활용을 합니다. 대상이 어떠한 반응을 보이는지 정확하게 파악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무조건 결과만이 중요한것은 아닙니다(결과가 재미있다 하더라도). 진행을 하기에 설명이 너무 길다든지 연습을 많이 해야 한다든지 하면 지루해질수 도 있습니다. 고로 한번 현장에서 진행을 한 이후에 재정립을 하여 늘리고 줄이고를 잘 해야 합니다.

세번째는 응용입니다. 이곳에 있는 정보들은 꼭 특정한 대상만을 위하여 사용하게끔 되어 있는것이 아닙니다. 대상들마다 진행방법이나 활용을 약하게 강하게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생각하는 아이디어를 추가하거나 기존의 플레이 정보의 기본은 유지하면서 변화있게 진행할수 있는 응용 능력이
제일 중요합니다. 아이들 게임같은데 성인화 할 수 도 있고 성인들 게임인데도 아이들이나 어르신 게임으로 소프트하게 할 수 도 있는 것입니다.

Comment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게임만 많이 알면 진행자가 될 수 있는가? 최고관리자 10.08 4472
공지 레크리에이션 플레이파트 정보는? 최고관리자 09.05 6364
44 지도력개발 "맛있는 박수"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남녀노소 할 수 있습니다. 최고관리자 07.16 1604
43 지도력개발 요렇게 저렇게" 무지 헛갈리는 지도자 중심게임 최고관리자 04.21 1529
42 지도력개발 "대상들 분류" 경험 상 최고관리자 09.09 2960
41 지도력개발 꼭 웃여야 한다는 관념을 버리자 최고관리자 09.09 3012
40 지도력개발 상상을 많이 해봐야 한다 최고관리자 09.08 3987
39 지도력개발 벌칙에 관한 객관적인 기준 최고관리자 09.07 4005
열람중 지도력개발 첫번째는 정독 두번째는 활용 세번째는 응용 최고관리자 09.07 4497
37 지도력개발 효율적인 M.C법 최고관리자 09.07 4474
36 지도력개발 출연진 소개법 최고관리자 09.07 4079
35 지도력개발 박수 활용과 멘트법 최고관리자 09.07 5158
34 지도력개발 최고의 지도자가 되려면.. 최고관리자 09.07 4761
33 지도력개발 사회(MC)를 잘 보려면... 최고관리자 09.07 5109
32 지도력개발 SPOT기법을 소개합니다. 최고관리자 09.07 4963
31 지도력개발 행사담당자 미팅시 행동요령 최고관리자 09.07 5142
30 지도력개발 REC- 자료수집과 정리 최고관리자 09.07 4817
29 지도력개발 청중을 웃기려면... 최고관리자 09.04 4549
28 지도력개발 무대공포증 해소법 최고관리자 09.04 4432
27 지도력개발 레크리에이션을 잘 하려면... 최고관리자 09.04 4525
26 지도력개발 유머 구사법 5가지 최고관리자 09.04 5744
25 지도력개발 "퀴즈 내는 방법" 릴레이 식으로 가라 최고관리자 09.04 4866
24 지도력개발 만취상태에서의 실내 진행시 유의점 최고관리자 09.02 5346
23 지도력개발 "지도력 개발이란" 제일 중요합니다. 최고관리자 09.02 5117
22 지도력개발 게임을 아껴라 최고관리자 09.02 5595
21 지도력개발 통기타는 지도자로서 기본이어야 합니다. 최고관리자 09.02 4818
20 지도력개발 체육대회 판정에 약간의 흔들림이 생길 때 최고관리자 09.02 4744
19 지도력개발 진행자에게 말씀하는 당부사항 최고관리자 09.02 4776
18 지도력개발 노래를 지도할때 악보가 없다면 손뼉이나 동작 놀이를 활용하여 지도하라 최고관리자 09.01 4139
17 지도력개발 잘 모르는 프로그램의 일부를 진행할때는 솔직히 시인하고 진행하라 최고관리자 09.01 4459
16 지도력개발 진행자는 얼굴에 철판을 깔아라 최고관리자 09.01 4083
15 지도력개발 진행도중 분위기를 흐리거나 어색하게 하는 대상 처리요령 최고관리자 09.01 4320
14 지도력개발 진행하는 도중 따라하지 않는 대상 몇몇을 처리하는 요령 최고관리자 09.01 3672
13 지도력개발 파트너 게임을 지도할때는 서로 육체적으로 접촉할수 있게 진행한다. 최고관리자 09.01 3520
12 지도력개발 모든 사람의 참여를 위하여 옆사람을 건드리게 하라 최고관리자 08.29 3535
11 지도력개발 노래를 따라 부르게 할 때 대상의 소리가 작으면 핀잔을 주고 시작하라 최고관리자 08.29 4166
10 지도력개발 동작을 요구할때는 명령으로 진행하라 최고관리자 08.29 4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