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따먹기" 고전게임입니다. 항상 해도 재미 있습니다
최고관리자
명랑운동회
0
1,728
2018.01.31 10:14
팀별 대항게임으로 진행을 하거나 릴레이 게임으로 진행을 하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명랑운동회 형태처럼 출발선을 정하고 반환점 앞에 반환점대신 테이블에 과자을 올려놓습니다. 많이 올려놓습니다. 테이블에는 과자를 정확히 먹는지 확인하는 보조진행자가 있으면 좋습니다. 없으면 상대방 선수중에서 1명을 선발하여 관람하게 합니다.
릴레이 경기로는 출발선에서 출발하여 테이블에 과자 하나를 먹고 휘파람을 불면 출발선으로 돌아오게 하는 헝태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식으로 제일 마지막 선수까지 경기가 끝나면 승리하는 경기입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참석한 선수 개개인에거 번호를 지정합니다. 7명이 선수면 1번부터 7번이겠지요. 그리고 진행자는 "지금부터 제가 부르는 번호의 선수가 빨리 뛰어가서 과자를 먹고 휘파람을 불고 오는 겁니다" 한 이후 진행합니다. 역시 같은 방법입니다. 과자를 먹고 휘파람을 불고 돌아오는 개인전입니다. 그러나 결국 어느팀이 많이 이겻는가에 따라서 승패가 결정이 되겠지요 호랑이팀이 4명이 이기고 사자가 3명이 이겼다 라고 하면 호랑이 팀이 승리하는 겁니다.
레크리에이션, 재활놀이, 재활놀이지도사양성교육, 전남희, 전남희 강사, 전남희 교수, 치료레크리에이션, 한국여가문화전인교육센터, 사회복지여가지도자협회, 놀이치료, 안양다솔교육원, 노인여가지도사, 노인여가지도자, 치매예방, 치매예방놀이, 재활놀이개척자, 010-3355-8272, 02-2631-6513, 레크레이션, 연수교육, 초고령사회, 게임의 천재, 놀이, 놀이지도, 사회복지과 치료레크리에이션, 재활레크리에이션, 재활놀이 창시자, 재활놀이 전문가, 게임의천